본문 바로가기

남편의 일상/건담,레고

레고 테크닉 42009

반응형

나의 첫 레고테크닉 모델 42009

새상품 사기엔 가격이 꽤 나가길래

중고나라에서 1회 조립 후 분해 한 상품을 구입

다양한 종류의 레고가 있지만

나는 테크닉 시리즈가 유독 끌리고

특히 중장비 모델이 끌리기에 42009 로 구매 !!

종류별로 부품들을 분류

색깔별로 분류 후 조립 시작 !!

부품 하나하나 꽂는 손맛이 있음

상당한 크기에 조립하면서 꽤나 놀랐던 기억이...

테크닉을 처음 접하는거라 정말 신기한 점들이 많았음

이정도 작업하는데만 몇시간은 걸린 듯

묵직한 차체의 느낌

맞물린 기어들

레고 테크닉 42009 완성 샷

여러가지 작동되는 모습은 담지를 못했네요

해외창작을 찾아보면 42009 D 모델도 있던데

분해해서 꼭 만들어 보고 싶지만 분해할 엄두가 나질 않네요

다음 테크닉 작품은 어떤걸로 구매할 지

지갑 상황 좀 봐야겠네요 ^^^

반응형